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문의
금 시세 실전, 피보나치 확장선 사용법
FTI 뉴스2025-08-13 06:54:10【외환 딜러 문의】7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을 인출하기 전에 세금을 납부해야 하나요?,외환 유통업체,황금 시세 실전, 피보나치 확장선 사용 방법:어제 학생이 금이 어디까지 오를지, 피보나치 확장선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질문했는데, 오늘 선생님이 지표 사용 방법을 공유합니다.시세가


황금 시세 실전, 피보나치 확장선 사용 방법:
어제 학생이 금이 어디까지 오를지, 피보나치 확장선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질문했는데, 오늘 선생님이 지표 사용 방법을 공유합니다.
시세가 역대 최고점을 돌파한 후, 앞에 참고할 가격 지점이 없기 때문에 시세가 어디까지 갈지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때 기술 지표인 피보나치 확장선을 사용하여 미래 시세의 가격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지표는 목표 가격을 예측할 뿐 절대적이지 않으며, 기술 지표를 바탕으로 시세가 도달할 가격을 예측합니다.
한 파동이 일단 끝나면, 시작 지점 2393(A)에서 상승 종료 지점 2393(B), 되돌림 지점 2354(C)까지,
피보나치 확장선을 사용하여 (A)→(B)→(C)을 그리면 위의 1.272(2481) 및 1.618(2515)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측된 첫 번째 목표치는 2481이고, 다 상승 추세에서 2515는 두 번째 중요 목표치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위는 피보나치 사용 방법으로 예상 가격을 예측하고, 미래 시세를 미리 계획하여 거래를 준비함으로써 수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2)
관련 기사
- 비트코인, 이더리움 폭락.
- 미국 주식 거래액 상위 20: 애플 사상 최고가 기록, 엔비디아 인수 계획 공개, 테슬라 보상 계획 도전 직면
- 호주 주식 시장이 상승하여, S&P/ASX200 지수가 0.57% 올랐으며, 금과 소비 섹터가 상승을 주도했습니다.
- 미국 주식 거래액 상위 20: 테슬라 인도 예정이 주목받고 보잉 추락 사고 조사로 명성 위기 가중
- 비트코인의 큰 폭 조정에도 불구하고 매수 열정은 여전히 뜨겁다. MicroStrategy는 연속 7주째 비트코인 보유량을 늘렸다.
- 미국 주식은 하락 출발 후 하락세를 이어갔고, 기술주는 전반적으로 압박을 받았습니다. 주간 기준으로 여전히 상승세를 기록했으며, 시장은 경제 지표와 정책 전망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 호주 달러 대 미국 달러 기술적으로 약세, 주요 지지는 0.6512에, 시장은 미국 CPI 데이터에 집중
- 메타는 2030년까지 AI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원자력 발전을 도입할 계획이라고 발표하며 마이크로소프트의 발걸음을 따르고 있다.
- 일본 자동차 주식, 호재로 급등
- 비트코인 열풍이 MicroStrategy의 주가를 7배 급등시켜 시가총액이 천억 달러를 돌파했지만, 그 이면에는 위험이 숨어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해리스, 암호화폐 규제 프레임워크 지지, 비트코인 2주 만에 최고치 기록
터키는 트럼프가 관세를 낮춰 수출을 촉진하기를 기대하며, 리라 환율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고 증시는 3% 이상 급등했습니다.
외국인 투자자들의 이익 실현 및 위험 회피: 지난주 일본 주식을 740억 엔 순매도, 채권 수요 회복
일본은 반도체와 인공지능 발전을 위해 10조 엔을 투입할 계획이며, JP모건은 12월에 금리 인상이 조기 단행될 가능성을 전망하고 있습니다.
영국 총리 수낵은 은퇴자들에게 세금 감면을 약속했으며, 새로운 제안은 매년 24억 파운드를 소요할 예정이다.
S&P 500 지수 목표가 처음으로 6000점을 돌파하며, 낙관적인 전망이 시장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연방준비제도(Fed) 회의가 시장의 매도 압력을 촉발하여 테슬라 주가가 8% 급락하며 6주 간의 강세장을 마감했습니다.
사상 최대 규모의 '세 마녀의 날'이 PCE 데이터와 겹치면서 미 증시는 다시 한번 변동성 시험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